공지/이벤트

공지사항

이엠텍, 6월 고객지원센터 근무 일정 안내

글쓴이 : 관리자   등록일:2022.05.26   조회수:3344

목록아이콘

 

어느덧 2022년에 봄이 지나고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하며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엠텍아이엔씨는 항상 고객분들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6월 고객지원센터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오니, 고객지원센터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6월 1일 : 제8대 전국동시지방선거

6월 6일 : 현충일

 

  해당 휴무 기간에는 홈페이지와 전화를 이용한 상담, 내방(방문 예약제) 및 택배 A/S 등 모든 고객지원 업무가 중단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각 6월 2일과 6월 7일에는 모든 업무가 정상화될 예정입니다.

 

휴무일 이후 택배 물량 급증으로 인해 평소보다 배송 및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사오니, 배송일을 고려해 서비스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확진자 감소로 사회적 거리 두기 개편안에 따라 고객지원센터 업무시간 변경 및 네이버 방문 예약 서비스 종료 하였습니다.

 

변경 된 운영시간은 영업일 기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마감시간 30분 전까지 접수 가능하고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전화상담은 7시 30분까지 운영하며 직장인을 위한 수요일 연장근무도 재개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