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담당엔지니어의 안내에 따라 프로그램 실행 버튼을
누르시면
원격지원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격지원 서비스란, 이엠텍아이엔씨 제품을 구매,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 제품 사용 중 발생될 수 있는 어려운 문제들을 숙련된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원격으로 점검 및 조치를 진행하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대상
서비스범위
원격지원 서비스의 기술적 한계로 인해 문제없이 운영이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외부에서 네트워크 접속이 가능한 시스템에서 해당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운영체제(예:윈도우)에 진입한 후 출력되는 화면에 대한 조작이 대상에 포함되며, 이외 조립,
펌웨어 설정, 소음상태 등에 대해서는 확인이 불가능하며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용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