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소개

보도자료

이엠텍, NLB 서머 2014 결승전의 마케팅활동 성황리에 마쳐

글쓴이 :   등록일:2014.08.13   조회수:1231

목록아이콘


 

- 이엠텍, 'NLB 스프링 2013'에 이어 '아이티엔조이 NLB 서머 2014'에 협찬사로 참여
- 결승전 현장에서 실시한 이엠텍 룰렛이벤트는 400명 이상의 관객이 몰려 큰 관심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의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종합 IT 쇼핑몰 아이티엔조이(ITENJOY)가 후원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아이티엔조이 나이스게임TV 리그오브레전드 배틀 서머 2014](이하 NLB 서머 2014)의 결승전 현장에서의 마케팅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리그오브레전드는 PC방 게임 리서치 사이트인 게임트릭스에서 집계된 온라인 게임순위에서 무려 101주간 1위를 차지하며, 국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 게임으로, NLB 역시 리그오브레전드의 인기만큼이나 매 시즌 성장을 거듭하는 게임리그로 발전 중이다.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 예술관에서 펼쳐진 NLB 2014 서머 결승전은 수준 높은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하듯 경기 시작 4시간 전부터 현장을 찾는 관객들로 붐볐으며, 협찬사인 이엠텍은 행사장 로비에 홍보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이엠텍이 진행한 룰렛이벤트는 이 날 행사장의 백미로 손꼽힌다. 룰렛을 돌려 선택된 경품을 받는 쉽고 재미있는 룰렛이벤트에는 무려 400명이 넘는 관객이 몰리며 행사장 앞 도로까지 대기열이 이어지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오후 4시부터 시작된 결승전에서는 NLB 결승에만 5번 진출한 NLB의 터줏대감 나진 소드와 NLB 우승과 함께 롤드컵 직행을 노리는 SK텔레콤 K가 맞붙은 가운데, 마치 전성기로 돌아간 듯한 뛰어난 경기력을 보여준 SK텔레콤 K가 3:0 완승을 거두며 우승컵과 함께 500만원의 상금을 차지했다.





 이엠텍 홍보팀 최영모 팀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행사 부스를 찾아주신 것에 대해 큰 감사를 드리며,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 이엠텍 NLB 스프링 2013에 이어 두 번째로 NLB를 후원하는 이엠텍은 게임대회 뿐 아니라 앞으로 다양한 온, 오프라인 홍보 활동으로 고객 여러분과의 소통의 장을 더 많이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K텔레콤 K의 우승으로 막을 내린 NLB 서머 2014의 모든 경기는 나이스게임TV(http://nicegame.tv/)에서 다시보기(유료,무료)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