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소개

보도자료

이엠텍, 올겨울에도 A/S센터 방문고객을 위한 호빵 제공 서비스 펼쳐

글쓴이 :   등록일:2014.11.18   조회수:1666

목록아이콘


 

- 고객지원센터에서 내년 2월까지 따뜻한 호빵을 제공, 방문 고객의 추위를 녹여줄 예정
- 2014년 11월 27일까지 내방 고객에게는 음료, 마운틴듀도 함께 제공

 올겨울에도 어김없이 이엠텍 고객지원센터에 가면 호빵을 먹을 수 있다.

 국내 컴퓨터 그래픽카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8일부터 고객지원센터에 호빵 찜기를 설치하여 방문 고객에게 따뜻한 호빵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계절마다 특색있는 먹거리를 준비, 고객지원센터 방문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엠텍은 올해 겨울에도 예년과 마찬가지로 호빵을 제공함으로써 추운 겨울철 애프터서비스를 받기 위해 힘들게 방문한 고객들의 추위를 녹여줄 예정이다.

 또, 올해는 11월 27일까지 한시적으로 마운틴듀 음료도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의 더 큰 호응이 기대된다.

 고객지원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이엠텍은 10년 연속 [고객 만족 대상]과 [히트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하며 국내 그래픽카드 시장에서 점유율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끊임없는 변화와 노력을 바탕으로 하는 고객 편의 정책을 펼치고 있다.

  용산전자상가와 다소 떨어진 삼각지역 인근에 있는 이엠텍 고객지원센터는 내방고객의 편의를 위해 매시간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고객지원센터 내부에는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볼거리, 놀 거리를 마련하여 방문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호빵 제공 행사는 2015년 2월 말까지 무제한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니, 방문을 예정하고 있는 소비자는 음료와 함께 호빵을 즐기며 잠시 언 몸을 녹여보는 것도 좋겠다.

 

 행사 문의 : 이엠텍아이엔씨 홍보팀 (1577-3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