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소개
보도자료
|
- 창원 소재 NC다이노스 홈구장, 마산야구장에서 이엠텍 야외 부스 이벤트 성황리에 마쳐. - 이날, NC다이노스 대 넥센 히어로즈 경기, 이엠텍, 임직원 시구, 시타 선보여, - 클리닝 타임, 재치있는 관중 참여 전광판 퀴즈 이벤트로 푸짐한 사은품 증정.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16년 8월 27일, 창원 마산 야구장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 넥센 히어로즈와의 경이에 '블소 이엠텍 스폰서 데이'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경기 티켓은 '블소 이엠텍 스폰서 데이' 전용 티켓이 관람객들에게 발권되었으며, 경기 시작 전 시구자로 이엠텍아이엔씨의 이덕수 대표이사가 마운드에 올라 시구를 선보였으며, 시타자 또한 이엠텍아이엔씨의 서영식 전무가 선보였다.
경기 시작 3시간 전부터 '블소 이엠텍 스폰서 데이'를 맞이하여 야외 이벤트 부스에서 이엠텍에서 유통중인 ASUS 기가비트 공유기와 함께 XENON 지포스 그래픽카드와 HV 지포스 그래픽카드가 선보여졌다. 이 외 다양한 경품이 걸린 룰렛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아이온 한정판 대형 마우패드, 3만원 상당의 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4만원 상당의 휴대용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경품이 마산야구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증정되었다.
이 날, 하이엔드 커스터마이징 PC로 높은 인기를 받고 있는 '프리플로우(www.preflow.co.kr) 와의 콜라보가 돋보이는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 1080 SUPER JETSTREAM(이하 슈퍼 제트스트림)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고성능의 수냉 튜닝 시스템 또한 선보여졌다. 그래픽카드의 화이트&블루 컬러가 마치 시원한 이온음료와 같다하여, 별명까지 붙여진 제품이다. 수냉으로 이루어진 오버클럭 튜닝 시스템은 각종 하드웨어들이 화이트&블루 컬러로 이루어져 있으며, 3열 대용량 라디에이터가 장착된 수냉 쿨러를 통해 장시간 고온의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유지시켜 준다. 냉각수가 지나가는 수로 또한 블루 컬러로 이루어져 이엠텍의 슈퍼 제트스트림 그래픽카드와 조화로운 이엠텍&프리플로우, 슈퍼 제트스르림 콜라보 시스템은 마산야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5회말 종료 후, 클리닝 타임을 활용한 재치 넘치는 관중 참여 퀴즈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에 '블소, 이엠텍, NC 다이노스' 관련 퀴즈 문제가 출제되었다. 출제 문제로는 비교적 간단한 문제들이 출제되어 야구장을 찾은 모든 관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관람객들은 자신의 얼굴이 나온 전광판을 보며 퀴즈의 정답을 맞추었으며, 정답자에게는 ASUS 초고속 기가비트 공유기 및 이엠텍의 고성능 지포스 그래픽카드 사은품을 증정되어 경기에 재미를 더하였다.
이엠텍아이엔씨는 해운대에서 진행된 '블소 피버 페스티벌',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등 다양한 행사를 NC소프트와 스폰서쉽 계약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2016년 NC 다이노스의 남은 시즌 동안 승리를 적극 후원할 예정이며, NC소프트와의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문의 : 이엠텍아이엔씨 (1577-3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