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이벤트
2019-11-27 ~ 2020-02-29
[보유 중인 후속 모델로 그대로 사용, 차액 보상 신청 페이지]
- 구매 후, 보유 중인 제품을 기존 제품으로 교체 받길 희망하실 경우, [기존 제품으로 교체 희망 신청 페이지] 에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이엠텍아이엔씨입니다.
저희 이엠텍에서 유통중인 RTX 2070 SUPER TURBO JET, RTX 2070 SUPER BLACK MONSTER 관련 안내 드립니다.
해당 제품의 후속 모델의 출시를 준비하는 도중, 출고 과정상의 혼선으로 인하여
2019년 11월 9일부터 11월 21일까지, 약 90여명의 일부 고객님들께 현재 유통되는 제품이 아닌, 후속 모델 V2 제품이 판매 되었습니다.
이에, 해당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님들께 심려를 끼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과 함께, 아래와 같은 해결 방안을 마련하였사오니 확인하시어 1577-3116 (홍보팀 내선 4번) 으로 연락 주시거나, event@emtekinc.co.kr 로 문의 주시면 제품 보상에 대해 최대한 불편함 없도록 안내 하겠습니다.
<신청 전 반드시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 보유 중인 제품을 그대로 사용, 차액 보상을 희망하실 경우, 제품을 보내지 마시고, 본 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만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증빙 자료, 시리얼 번호 사진 제출 필수)
※ [신세계 상품권 4만원]은 신청서 확인을 거쳐, [발송완료] 처리 이후, 10~15일 내에 문자로 일괄 발송됩니다.
※ 2019년 11월 9일 ~ 11월 21일 구매, L 시리얼 제품 한정.
※ 해당 모델 : RTX 2070 SUPER TURBO JET, RTX 2070 SUPER BLACK MONSTER
※ 처리결과에 대한 안내는 별도 연락 (메일, 전화 등) 드리지 않습니다.
신청일로부터 2~3일 내 반드시 [신청확인] 메뉴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그래픽카드 제품에 부착된 시리얼 번호 스티커 사진 제출 필수 (제품 박스 사진 X)
※ 구매 증빙 자료 내 '구매 일자, 구매 제품명, 판매처' 표기 필수
- 수기 영수증의 경우, 판매처의 직인 도장 필수
※ 기존 제품 그대로 사용 및 차액 보상 신청은 담당자를 통해 신청양식 확인 후, 이엠텍 영업일 기준 15일 이내에 처리
※ 구매 증빙 자료 내 구매일자, 구매제품명, 판매점 표기 필수
※ 2019년 11월 9일 ~ 11월 21일, L로 시작하는 시리얼 제품 구매 고객에게 제공 되는 행사로 그 외에 구매하신 영수증은 제출하셔도 처리 되지 않음
※ [처리중] : 고객님의 신청서 작성이 완료된 최초 상태,
※ [처리보류] : 신청양식의 정상처리가 불가한 상태, 신청 게시물을 선택하시어 사유 직접 확인
※ [발송완료] : 이엠텍에서 신청서 확인 완료 및 [발송 완료] 표기 이후 최대 10~15일 이내, 기입하신 전화번호를 기준으로 문자로 상품권 발송 예정 상태
- 발송 완료 되었다고, 문자가 발송된 상태는 아닙니다. 발송 완료 이후 10~15일 이후 문자가 일괄 발송됩니다.
※ 신청 시, 기입하는 이메일 주소, 패스워드는 처리 고객님이 직접 처리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대리 신청 불가, 구매자 본인의 신청건만 인정됩니다.
- 동일한 PC에서 반복 신청 하시거나 구매자를 대신하여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 동일 시스템 (IP 중복 확인) 접수 건의 경우, 처리 보유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처리 결과 본인 확인 필수)
※ 같은 내용으로 접수되는 반복 신청에 의해 확인 작업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신청서 처리 전 중복 신청은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행사의 신청서 작성은 상기 사항에 모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관련 문의: event@emtekinc.co.kr